거꾸로 IN AD 가스보일러
▶에러코드 01 / 02 / 03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 차단이 일어나는 경우
ㆍ보일러 고장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ㆍ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주세요.
ㆍ가스밸브가 잠겨있는지 확인하세요.
ㆍ이상 현상이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10
보일러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
ㆍ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11
열 센서가 단선 되었을 때
ㆍ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1588-9000)
▶에러코드 06
보일러내 송·배풍기 회전수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
ㆍ지역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7
배풍기 회전수가 낮거나 높은 경우
(송풍기 케이스에 이물질이 끼어 있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ㆍ송·배풍기 회전수가 높은 경우 연통이 풍압대에 설치되어 바람이 심하게 불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면 시공업체에 연락하여 연통의 위치를 수정해야 합니다.
ㆍ연통 굴곡부에 결로가 생긴 경우 응축수를 제거해야 합니다.
ㆍ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8
실내온도 조절기 연결배선이 너무 길거나(10m이상) 고압선, 전화선과의 접촉으로 일어날 수 있는 현상
ㆍ전선의 피복이 벗겨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AC 220 V 전선이나 매설용 전선배관과 같이 넣지 마세요.
ㆍ특수한 경우 특수 배선으로 재 시공 하여야 합니다.
ㆍ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21
지진감지센서가 작동된 상태 (지진발생시 작동)
▶에러코드 93 / 94 / 95
보일러 내에 물이 부족할 경우 표시되는 기능
물이 부족할 시 자동으로 급수가 되며 보충이 완료되면 보일러가 정상 가동 됩니다.
(직수배관 밸브가 닫혀 있는지 확인)
ㆍ계속 해제가 안되고 물도 보충되지 않으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6
과열안전장치가 작동된 경우로 보일러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아 안전을 위하여 보일러 가동을 정지시킨 상태
ㆍ이때는 순환펌프가 가동되면서 보일러 난방수 온도를 낮춰 줍니다.
ㆍ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7
귀뚜라미 가스보일러에만 설치되어 있는 기능으로 공기량 부족 및 역풍에 의해 표시되고 있는 것으로 이때는 가스 공급밸브를 잠근 후 창문을 열고 실내를 충분히 환기 시켜야 하며 절대로 다른 전원코드나 전자렌지, 기타 인화성 있는 담배, 성냥, 라이터 등을 켜서는 안됩니다.
※절대로 전기사용을 하지 마세요. 폭발위험이 있습니다.
ㆍ가스누설경보(97)가 들어오면 외부 전화를 이용해 가스회사 전문가 또는 당사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가스배관 연결부위는 비눗물을 사용하여 수시로 점검해야 합니다.)
거꾸로 저녹스 가스보일러
▶에러코드 01 / 02 / 03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 차단이 일어나는 경우
ㆍ보일러 고장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ㆍ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주세요.
ㆍ가스밸브가 잠겨있는지 확인하세요.
ㆍ버너 이상과열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ㆍ이상 현상이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4 / 05 / 14 / 34
보일러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 입니다.
ㆍ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ㆍ04 수온센서 이상
ㆍ05 과열센서 이상
ㆍ14 출탕센서 이상
ㆍ34 환수센서 이상
▶에러코드 06
보일러내 송·배풍기 회전수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
ㆍ지역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7 / 10
배풍기 회전수가 낮거나 높은 경우로 배풍기 케이스에 이물질이 끼어 있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ㆍ배풍기 회전수가 높은 경우 연통이 풍압대에 설치되어 바람이 심하게 불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면 시공업체에 연락하여 연통의 위치를 수정해야 합니다.
ㆍ연통 굴곡부에 결로가 생긴 경우 응축수를 제거해야 합니다.
ㆍ배기 연도 설치,상태 점검, 찌그러짐, 막힘 등을 확인해 주십시오.
ㆍ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ㆍ07 배풍기 회전수 높은 경우
ㆍ10 배풍기 회전수 낮은 경우
▶에러코드 08
실내온도 조절기 연결배선이 너무 길거나(10m이상) 고압선, 전화선과의 접촉으로 일어날 수 있는 현상
ㆍ전선의 피복이 벗겨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AC 220 V 전선이나 매설용 전선배관과 같이 넣지 마세요.
ㆍ특수한 경우 특수 배선으로 재 시공 하여야 합니다.
ㆍ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21
지진감지센서가 작동된 상태 (지진발생시 작동)
▶에러코드 91
저수위가 5분 이상시 일어날 수 있는 경우 입니다.
ㆍ단수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ㆍ단수가 해제되어 있는데도 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4 / 95
보일러 내에 물이 부족할 경우 표시되는 기능입니다. 대기 개방식 및 대기 차단식 모두 물이 부족한 경우 자동으로 물보충이 되며 보충이 완료되면 보일러가 정상 가동 됩니다. (직수배관 밸브가 닫혀 있는지 확인)
ㆍ계속 해제가 안되고 물이 보충되지 않으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 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ㆍ94 저수위센서이상
ㆍ95 저수위 감지
▶에러코드 96 / 99
과열안전장치가 작동된 경우로 보일러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아 안전을 위하여 보일러 가동을 정지시킨 상태 입니다.
ㆍ이때는 순환펌프가 가동되면서 보일러 난방수 온도를 낮춰 줍니다.
ㆍ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ㆍ96 과열센서 감지
ㆍ99 수온센서 과열 감지
▶에러코드 97
귀뚜라미 가스보일러에만 설치되어 있는 기능으로 공기량 부족 및 역풍에 의해 표시되고 있는 것으로 이때는 가스 공급밸브를 잠근 후 창문을 열고 실내를 충분히 환기 시켜야 하며 절대로 다른 전원코드나 전자렌지, 기타 인화성 있는 담배, 성냥, 라이터 등을 켜서는 안됩니다.
※절대로 전기사용을 하지 마세요. 폭발위험이 있습니다.
ㆍ가스누설경보(97)가 들어오면 외부 전화를 이용해 가스회사 전문가 또는 당사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가스배관 연결부위는 비눗물을 사용하여 수시로 점검해야 합니다.)
거꾸로 NEW콘덴싱 가스보일러
▶에러코드 01 / 02 / 03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 차단이 일어나는 경우
ㆍ보일러 고장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ㆍ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주세요.
ㆍ가스밸브가 잠겨있는지 확인하세요.
ㆍ버너 이상과열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ㆍ이상 현상이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4 / 05 / 14
보일러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 입니다.
ㆍ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ㆍ04 수온센서 이상
ㆍ05 과열센서 이상
ㆍ14 출탕센서 이상
▶에러코드 06
보일러내 송·배풍기 회전수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
ㆍ지역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7 / 10
배풍기 회전수가 낮거나 높은 경우로 배풍기 케이스에 이물질이 끼어 있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ㆍ배풍기 회전수가 높은 경우 연통이 풍압대에 설치되어 바람이 심하게 불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면 시공업체에 연락하여 연통의 위치를 수정해야 합니다.
ㆍ연통 굴곡부에 결로가 생긴 경우 응축수를 제거해야 합니다.
ㆍ배기 연도 설치,상태 점검, 찌그러짐, 막힘 등을 확인해 주십시오.
ㆍ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ㆍ07 배풍기 회전수 높은 경우
ㆍ10 배풍기 회전수 낮은 경우
▶에러코드 08
실내온도 조절기 연결배선이 너무 길거나(10m이상) 고압선, 전화선과의 접촉으로 일어날 수 있는 현상
ㆍ전선의 피복이 벗겨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AC 220 V 전선이나 매설용 전선배관과 같이 넣지 마세요.
ㆍ특수한 경우 특수 배선으로 재 시공 하여야 합니다.
ㆍ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22
응축수 트랩 내부가 이물질에 의하여 막히거나, 응축수 배출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는 경우입니다.
ㆍ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1
저수위가 5분 이상시 일어날 수 있는 경우 입니다.
ㆍ단수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ㆍ단수가 해제되어 있는데도 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4 / 95
보일러 내에 물이 부족할 경우 표시되는 기능입니다. 대기 개방식 및 대기 차단식 모두 물이 부족한 경우 자동으로 물보충이 되며 보충이 완료되면 보일러가 정상 가동 됩니다. (직수배관 밸브가 닫혀 있는지 확인)
ㆍ계속 해제가 안되고 물이 보충되지 않으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 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ㆍ94 저수위센서이상
ㆍ95 저수위 감지
▶에러코드 96 / 99
과열안전장치가 작동된 경우로 보일러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아 안전을 위하여 보일러 가동을 정지시킨 상태 입니다.
ㆍ이때는 순환펌프가 가동되면서 보일러 난방수 온도를 낮춰 줍니다.
ㆍ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ㆍ96 과열센서 감지
ㆍ99 수온센서 과열 감지
▶에러코드 97
귀뚜라미 가스보일러에만 설치되어 있는 기능으로 공기량 부족 및 역풍에 의해 표시되고 있는 것으로 이때는 가스 공급밸브를 잠근 후 창문을 열고 실내를 충분히 환기 시켜야 하며 절대로 다른 전원코드나 전자렌지, 기타 인화성 있는 담배, 성냥, 라이터 등을 켜서는 안됩니다.
※절대로 전기사용을 하지 마세요. 폭발위험이 있습니다.
ㆍ가스누설경보(97)가 들어오면 외부 전화를 이용해 가스회사 전문가 또는 당사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가스배관 연결부위는 비눗물을 사용하여 수시로 점검해야 합니다.)
▶에러코드 98
배기과열안전장치 또는 지진감지센서가 작동된 상태입니다.
저녹스 AST 가스보일러
▶에러코드 01 / 02 / 03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 차단이 일어나는 경우
ㆍ보일러 고장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ㆍ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주세요.
ㆍ가스밸브가 잠겨있는지 확인하세요.
ㆍ버너 이상과열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ㆍ이상 현상이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4 / 14 / 24 / 34
보일러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 입니다.
ㆍ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6
보일러내 송·배풍기 회전수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
ㆍ지역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7 / 10
배풍기 회전수가 낮거나 높은 경우로 송풍기 케이스에 이물질이 끼어 있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ㆍ송배풍기 회전수가 높은 경우 연통이 풍압대에 설치되어 바람이 심하게 불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면 시공업체에 연락하여 연통의 위치를 수정해야 합니다.
ㆍ연통 굴곡부에 결로가 생긴 경우 응축수를 제거해야 합니다.
ㆍ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8
실내온도 조절기 연결배선이 너무 길거나(10m이상) 고압선, 전화선과의 접촉으로 일어날 수 있는 현상
ㆍ전선의 피복이 벗겨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AC 220 V 전선이나 매설용 전선배관과 같이 넣지 마세요.
ㆍ특수한 경우 특수 배선으로 재 시공 하여야 합니다.
ㆍ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43
시운전 모드가 2시간 연속으로 진행 될 경우 표시됩니다.
ㆍ물 보충이 원활이 진행되는지 배관누수 현상은 없는지 확인합니다.
ㆍ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1
저수위가 5분 이상시 일어날 수 있는 경우 입니다.
ㆍ단수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ㆍ단수가 해제되어 있는데도 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4 / 95
보일러 내에 물이 부족할 경우 표시되는 기능입니다. 대기 개방식의 경우 난방수가 부족할시 자동으로 급수가 되며 보충이 완료되면 보일러가 정상 가동됩니다.
ㆍ대기 차단식의 경우 물이 부족할 시 물보충 밸브를 이용하여 직접 물보충 하여야 합니다.
▶에러코드 96 / 99
온도센서 또는 과열 안전장치가 작동된 경우로 보일러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아 안전을 위하여 보일러 가동을 정지시킨 상태입니다.
ㆍ이때는 순환펌프가 가동되면서 보일러 난방수 온도를 낮춰줍니다. (난방필터의 이물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ㆍ선택사양중 지진감지 센서가 작동된 상태입니다.
ㆍ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7
귀뚜라미 가스보일러에만 설치되어 있는 기능으로 공기량 부족 및 역풍에 의해 표시되고 있는 것으로 이때는 가스 공급밸브를 잠근 후 창문을 열고 실내를 충분히 환기 시켜야 하며 절대로 다른 전원코드나 전자렌지, 기타 인화성 있는 담배, 성냥, 라이터 등을 켜서는 안됩니다.
ㆍ'50' 경보가 들어오면 외부 전화를 이용해 가스회사 전문가 또는 당사 지역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출처 :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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